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렌탈케어, 직수형 정수기 출시 "시장 공략 강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의 토탈 홈케어 렌탈기업인 현대렌탈케어(사장 김화응, www.hyundairentalcare.co.kr)는 '스마트 슬림 직수형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스마트 슬림 직수형 정수기(모델명 WP-510)'는 가로 사이즈가 11.5cm로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슬림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싱글족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출수구를 메탈 질감으로 처리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

'스마트 슬림 직수형 정수기'는 일반 정수기와 달리 물을 보관하는 저수조가 따로 없어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멤브레인 복합필터에 항균력이 뛰어난 은활성탄을 더해 3필터 4단계 정수 시스템을 갖추고, 국내 유일(2015년 6월 기준)의 특허기술로 만든 압축형 블록을 프리 카본블록 필터 및 포스트 실버 카본블록 필터에 적용해 항균력 및 위생성을 더욱 높였다.


이를 통해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성능 시험에서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총대장균, 녹농균 등 각종 세균을 99.9% 제거한다는 결과를 얻었다. 또한 납, 수은, 카드뮴, 불소, 비소 등 중금속은 검출되지 않고 칼슘, 칼륨, 마그네슘, 나트륨 등 몸에 좋은 4대 미네랄은 그대로 통과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전자식 터치형 버튼 방식을 채용해 사용자에 따라 한컵 또는 연속(2L)으로 원하는 물량을 간편하게 원터치로 출수할 수 있으며, 원터치 탈착 필터 시스템으로 손쉽게 필터를 교환할 수 있다. 또 DC전원으로 연결되어 연간 전기료가 거의 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렌탈케어의 '스마트 슬림 직수형 정수기'를 렌탈할 경우, 프리미엄 클린 핸즈 서비스를 통해 필터 교체뿐 아니라 저수조 및 코크, 제품 외관 관리, 주방 위생점검을 4개월 주기로 받을 수 있다. 고객이 상담을 신청하면 1일 내 해피콜 방문 약속이 진행되고 14일 내 언제든 무료 반품할 수 있으며 약정기간 내에는 무상으로 A/S를 제공한다.


서비스를 포함한 월 렌탈료는 17,900원이며, 현대렌탈케어 제휴카드 이용시 전월 30만원 이상 기준으로 월 10,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직수형 정수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토탈 홈케어 렌탈기업으로 발돋움 하기 위해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렌탈케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소비자 홍보대사인 '위가드 앰배서더'를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rentalcare.co.kr)를 통해 모집한다. 블로그, SNS 활동이 활발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으며 활동기간 동안 정수기를 무상으로 렌탈 받을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