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렌탈케어, 정수기 3종 출시 "본격 영업 돌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의 토탈 홈케어 렌탈기업 현대렌탈케어(사장 김화응)가 첫 번째 제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간다.


현대렌탈케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hyundairentalcare.co.kr)를 개설하고 '위가드 내추럴 코랄 정수기 3종' 등 렌탈제품 판매에 들어간다고 2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는 온라인 판매와 방문판매 조직인 '케어 매니저(CM)'를 통해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가고 오는 17일 현대홈쇼핑 등 주요 홈쇼핑 방송을 통해 렌탈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렌탈케어는 향후에 현대백화점과 현대리바트의 주요 매장 등을 활용해 다양한 유통망 구축을 추진할 예정이다.

판매제품군도 정수기뿐만 아니라, 환경가전(공기청정기ㆍ비데), 웰케어(매트리스ㆍ에어컨케어) 부문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해 나간다.


'내추럴 코랄 정수기 WP-531C'는 현대렌탈케어의 첫번째 제품으로 정수기의 핵심인 필터기능을 특화하고 합리적 판매가격을 책정하여 정수기 렌탈시장 공략의 첨병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내추럴 코랄 정수기 WP-531C'는 현대렌탈케어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V-나노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채용했다.


필터시스템에는 산호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물맛과 인체에 필요한 칼슘 등 미네랄 성분 함유량을 기존 정수기 대비 약 1.5배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는 기존 정수기가 미네랄 등 인체 필요 성분까지 걸러내던 단점을 보완한 것이다.


현대렌탈케어의 V-나노 멤브레인 필터는 미세한 나노기공(0.02㎛)으로 이루어져 자사 기존 일반제품(구 현대위가드) 대비 10배 이상 강화된 정화(필터링) 능력을 갖췄다.


한국화학시험연구소의 성능 시험 결과, 미세한 중금속에서부터 일반세균, 노로 바이러스, 슈퍼 박테리아까지 99.9% 걸러내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정수필터 중 하나인 '실버카본 블록필터'는 국내 최초로 특허를 취득했으며 미국국립위생협회(NSF)로부터 그 정화기능을 인증을 받았다.


또 물을 담는 저수조부터 물이 나오는 코크까지 전 부문에 스테인레스를 사용, 항균력을 높였다. 방문점검 서비스 '클린핸즈 서비스'를 통해 렌탈 제품에 대한 정기적인 위생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렌탈료는 월 22,900원, 일시불 가격은 780,000원이다.


이 밖에 11.5cm 사이즈로 공간효율이 뛰어 나고 일반적인 정수기와 달리 정수된 물을 보관하는 저수조가 따로 없어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는 스마트 슬림 직수형 정수기(모델명 WP-510, 렌탈료 : 월17,900원, 일시불 가격 : 550,000원)등도 함께 선보인다.


현대렌탈케어는 신제품 3종 출시와 함께 사이트 오픈기념으로 회원가입 이벤트 등 상담예약 및 구매고객 사은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렌탈케어 사이트(www.hyundairentalcar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생활의 즐거움을 창조하는 대한민국 대표 토탈 홈케어 렌탈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