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PC,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KPC,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홍순직 KPC 회장이 창립 제58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국내 최초의 산업교육·컨설팅·생산성연구 기관인 KPC가 1일 창립 58주년을 맞아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본사에서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개최했다.

홍순직 KPC 회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KPC가 미래 50년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국가 생산성 향상이라는 KPC의 설립 목적에 걸맞게 공익적인 역할을 더욱 강화해 국가의 경제와 사회적 대안을 제시해 나가야 한다"고 미래 비전을 제시했다.


홍 회장은 "환자가 병원에서 치료를 받듯 KPC가 기업의 애로사항을 정확히 진단하고 해결해 주는 ‘기업 주치의’ 역할을 더욱 충실히 이행해 나가야 한다"며 "진정한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가기 위해 임직원 개개인이 역량을 강화하고 세계로 진출하는 한국 기업과 함께 KPC도 세계로 나아가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KPC는 설립 이래 생산성지표와 생산성대상 등을 통해 생산성 향상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한편 컨설팅과 CS·지속가능성 조사를 통해 기업과 산업의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고 교육, 자격을 활용하여 개인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했다.


특히 지난해 12월 홍순직 회장 취임 이후에는 한국 사회의 주요 현안인 중소기업 및 서비스업 생산성 향상, 제조업 경쟁력 강화 등을 위해 교육 생산성 향상, 스마트공장을 중심으로 한 제조업혁신 등을 적극 추진해 나가고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