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창군, 상반기 명예퇴직 및 정년퇴직 기념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고창군, 상반기 명예퇴직 및 정년퇴직 기념식 고창군(군수 박우정)은 2015년 상반기 명예퇴직 및 정년퇴직 기념식을 개최했다.
AD


[아시아경제 김재길]고창군(군수 박우정)은 2015년 상반기 명예퇴직 및 정년퇴직 기념식을 개최했다.


29일 회의실에서 열린 기념식은 박우정 군수, 김진술 부군수, 실과소장과 퇴직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에 퇴직을 맞은 공무원은 조재길(의회사무과 전문위원), 이상일(무장면 부면장), 김진희(공음면 부면장), 방의민(보건소), 김영조(상하수도사업소), 최병록(고창읍), 박수원(고창읍) 등 총 7명이다.


지난해 말 퇴직 한 김인호 전 부군수, 김영춘 전 기획실장, 오영택(주민생할지원과), 안재범(건설도시과), 이재홍(지역전략과), 정부천(지역전략과), 김영휘(해양수산과), 김재강(상하면), 김을용(상하면) 등 총 9명도 참석했다.


박우정 군수는 명예로운 퇴임을 맞이한 조재길 지방서기관 등 7명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김인호 전 부군수 등 10명에게 30년 이상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노고를 홍조근정훈장 및 녹조근정훈장과 국무총리, 장관 표창패 전수를 통해 치하했다.


이어 박우정 고창군수는 “군정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맡은 바 직무에 최선을 다해 준 퇴직 공무원 모두에게 고마움을 느낀다. 공직을 떠난 이후에도 군정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협조와 지속적인 동참을 당부한다"며 “민선6기 고창군은 오직 군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해 계속해서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