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최대레벨 80으로 향상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26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블레이드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최대레벨이 70에서 80으로 상향됐고, '지속 기술' 또한 최대 레벨이 15까지 확장됐다. 또 상향된 최대 레벨에 맞는 신규 지역8인 '뒤틀린 회랑'이 추가된다.
아울러 매일 색다른 전당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요일 던전' 모드가 추가 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바뀌는 일일 퀘스트 개념의 '요일 던전'은 매일 한번씩만 입장 할 수 있고, 완료시에는 특별한 능력이 있는 '마석'을 얻을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추가되는 '마석' 1차 업데이트는 '블레이드 for kakao'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스템이다. 특별한 속성을 지닌 다양한 '마석'을 가지고 장비에 장착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석'의 수집과 장착을 지원하고, 추후 2차 업데이트에서는 '마석'의 강화 및 승급 시스템이 추가 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이 해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요일 던전'을 1회 완료 하고, 일일 미션을 10회 이상 달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S급 방어구 뽑기권을 지급하고, 5종류의 '요일 던전'을 어려움 난이도로 1회 이상 완료 하는 모든 유저에게 S급 무기 뽑기권을 지급한다.
또 8지역을 클리어 해 9지역에 도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S급 방어구 뽑기권과 S급 무기 뽑기권을, 레벨 80을 달성하면 옵션 변경권 10장을 각각 지급한다.
'블레이드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lade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