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휘슬러, 창립 170주년 '솔라 패밀리 찾아라'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휘슬러코리아는 창립 170주년을 기념해 '솔라 패밀리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휘슬러의 '솔라 패밀리'는 창립 170주년을 맞아 휘슬러의 창업 정신인 '가족'을 모티브로 하고, 휘슬러 고유의 솔라 패턴을 재해석하여 3명의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아트 캠페인이다.

'솔라 패밀리를 찾아라' 이벤트는 전국 백화점 내 휘슬러 매장에서 솔라 패밀리를 활용해 재미있고 참신한 사진을 찍어 휘슬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700만원 상당의 휘슬러 제품으로 구성된 '휘슬러 드림 키친'을, 2등 3명에게는 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2인 식사권을, 3등 17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6일에서 7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29일에 발표한다.

휘슬러코리아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진실 매니저는 "휘슬러 170주년을 기념하는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휘슬러 170주년 기념 아트 캠페인 '솔라 패밀리'를 유쾌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싶었다"며 "향후에도 아트 마케팅과 연계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휘슬러는 창립 170주년을 기념한 아트 캠페인 '솔라 패밀리'를 시작으로 '휘슬러 인 판타지(Fissler in fantasy)' 라는 큰 주제하에 다양한 아트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 첫번째로 휘슬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솔라 패밀리 헤리티지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주방'을 세련된 문화 예술 콘텐츠로 재해석하고 오감을 통해 작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회 '키친 인 판타지(KITCHEN IN FANTASY)'를 개최했으며 앞으로도 휘슬러코리아만의 독창적인 아트 마케팅을 꾸준히 펼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