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함평경찰,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장”큰 호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함평경찰,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장”큰 호응 함평경찰서는 최근 함평경찰은 어린이 교통사고예방을 위해 해보파출소에 마련된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장”에서 월야 명성어린이집 원생 30여명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함평경찰서(서장 박희순)는 최근 함평경찰은 어린이 교통사고예방을 위해 해보파출소에 마련된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장”에서 월야 명성어린이집 원생 30여명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어린이 교통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것으로서 실내교육장에서 어린이들에게 주로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유형에 대해 “교통안전 영상물 시청”을 활용해 사전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실외교육장에서 실제모형의 횡단보도에서 안전하게 길 건너기 체험을 하고, 순찰차 승차와 포돌이·포순이 포토존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등 실질적 교육을 통해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류운기 교통관리계장은 “함평천지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장”은 교통환경이 취약한 농촌지역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한 함평경찰서 특수시책인 만큼 관내 모든 어린이들이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해 어린이 교통사고를 미연에 방지토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