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쿠팡, 여름맞이 무더위 대비 상품 기획전 실시

시계아이콘00분 5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쿠팡, 여름맞이 무더위 대비 상품 기획전 실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 www.coupang.com)은 여름철 무더위 대비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여름맞이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름철 대비 필수용품부터 야외활동에 필요한 휴대용품, 이색 아이디어 상품까지 다양한 무더위 대비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무더위 대비 생활용품 기획전'에서는 모기장, 쿨매트, 해충퇴치제 등 여름철에 필요한 생활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한 '원터치 모기장'을 1만700원에 모기 퇴치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엔젤 캐노피 모기장'을 2만5800원에 선보인다. 또 냉매가 들어 있어 체온보다 4~5도 가량 낮은 온도를 일정 시간 동안 유지해 주는 '블루로샤 쿨매트(중형)'를 최대 67% 할인된 가격인 2만1000원에 판매한다.


'여름 주방용품 기획전'에서는 기존 생활용품에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결합된 이색상품도 찾아볼 수 있다. 휴가철 등산, 낚시, 캠핑 등 야외에서도 시원한 음료를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는 '아이스홀더 쿨헬퍼'(1만 4900원)가 제격이다. 이 제품은 열전도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2~3시간이 지나도 시원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또 집에서 손쉽게 슬러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칠팩터 슬러시메이커'를 1만9900원의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름철 인기식품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대표 과일인 수박을 7900원(3kg 내외)에 체리, 망고, 블루베리 등 다양한 냉동과일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 미니빙수, 아이스커피, 아이스티, 젤리 등 여름철 인기간식도 간편하게 구매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에 연일 높은 기온이 지속됨에 따라 무더위 대비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여름철 대표 과일부터 냉동식품, 생필품까지 다양한 여름 맞이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