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관계기관 연석회의 개최"
[아시아경제 노해섭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는 6월 15일 경남 산청군 동의보감촌에서 ‘산, 산림, 숲 그리고 인간’을 주제로 오는 10월 8일부터 10월 18일까지 11일간 개최 예정인 '2015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관계기관 연석회의를 개최하는 등 사전 준비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산청군 동의보감촌 회의실에서 열린 연석회의는 산림청, 경남도청, 산청군과 산림조합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산림문화박람회 추진단으로부터 박람회 추진 기본 계획을 설명 받고 각 기관별 협조사항 등을 협의했다.
산림조합중앙회 산림문화박람회 추진단은 연석회의에 앞서 허기도 산청군수를 면담하고 박람회 추진 과정과 실행계획을 설명하였으며 6월 17일(수)에는 산림조합중앙회 김현식 부회장과 이판수 문화홍보실장이 방문, 세부계획을 설명하고 박람회 개최 준비를 위한 산청군의 지원방안을 협의했다.
한편, 산림조합중앙회 임직원들은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실행 계획 수립, 준비를 위해 산청군 동의보감촌 일원의 박람회 예정 현장을 중심으로 사전 준비와 수 차례의 답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녟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는 “산, 산림, 숲 그리고 인간”을 주제로 ‘강산의 옷! 숲을 찾아서’를 부제로 ‘힐링여행 1번지! 산청으로 오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산림조합중앙회와 산청군 공동주관으로 성공 개최를 준비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