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화그룹, 2015 미스코리아 합숙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동화그룹, 2015 미스코리아 합숙 지원 201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 30명이 동화컬처빌리지에서 '2박 3일간의 동화 같은 이야기' 행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동화그룹은 201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들의 합숙을 지원했다고 16일 밝혔다.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들은 지난 14일부터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에 위치한 동화컬처빌리지에서 '2박 3일간의 동화 같은 이야기' 행사에 참여했다.


북한강이 보이는 수려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동화컬처빌리지에서 참가자들은 치열한 경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잠시나마 달래며 단비와 같은 휴식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가 열린 동화컬처빌리지는 동화그룹의 교육 문화 복합공간이다. 동화컬처빌리지는 기존 연수원의 획일적인 공간에서 벗어나 시설 이용자들이 자연 친화적 분위기 속에서 창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동화컬처빌리지는 삼성전자, 롯데 그룹, 신세계 그룹과 같은 국내 유수 기업들의 연수 공간으로도 선호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멋진 주위환경 때문에 LG 트롬세탁기와 같은 CF 및 영화 ‘패션왕’, ‘워킹걸’ 등의 촬영 장소로도 활용된 바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