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빙그레, 라인프렌즈와 제휴 가공유 3종 리뉴얼

시계아이콘00분 1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캐릭터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 제품 출시 예정

빙그레, 라인프렌즈와 제휴 가공유 3종 리뉴얼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빙그레는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제휴해 가공유 제품을 리뉴얼 했다고 15일 밝혔다.


빙그레는 라인프렌즈의 톱3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브라운의 달콤한 초코타임, 코니의 상큼한 딸기타임, 샐리의 달달한 커피타임 등 3종의 가공유를 내놨다.


이어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시즈널 에디션을 출시해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가공유 시장에서 빙그레의 시장위치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날이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는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제품개발과 마케팅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