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건강식품 ‘흑마늘’에 크리스탈 제이드만의 레시피 결합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크리스탈 제이드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여름특선 보양메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름특선 보양메뉴는 흑마늘을 테마로 한 5가지 메뉴이며, 8월 말까지 크리스탈 제이드 레스토랑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정통 광둥식 요리를 선보이는 소공점과 상암점에서는 흑마늘 송이 산(蒜)계탕, 흑마늘 소갈비찜, 흑마늘 블랙빈 핫팟 치킨 등을 맛 볼 수 있다. 상해식 레스토랑인 압구정점, 무역점, 잠실점, 반포점에서는 흑마늘 블랙빈 닭고기볶음과 흑마늘 아스파라거스 새우 등을 맛 볼 수 있다.
여름 보양메뉴는 단품으로 뿐만 아니라 세트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종류는 ‘흑마늘 보양 런치’와 ‘흑마늘 보양 올데이’ 등 2종이며 식사메뉴와 디저트가 포함돼 있다. 가격은 흑마늘 보양 런치세트가 2만9000원, 흑마늘 보양 올데이세트는 4만3000~5만8000원이다.
한편, 압구정점과 무역점에서는 식사메뉴에서 3000원만 추가하면 중국 프리미엄 전통차인 ‘진주 자스민 차’도 맛 볼 수 있다. 또, 차와 함께 제공되는 단팥 소롱포는 소롱포 전문 셰프가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선보이는 이색 디저트 메뉴다.
여름특선 보양메뉴는 매장별로 조금씩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크리스탈 제이드 홈페이지(http://www.crystaljad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