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샵 출신 서지영이 같은 그룹 멤버였던 이지혜의 신곡 녹음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9일 이지혜 소속사 뮤직웍스 인스타그램에는 "오래 기다린 팬들을 위해 준비한 이지혜&서지영의 깜짝 선물"이라는 글과 함께 서지영이 음원 녹음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서지영은 헤드폰을 낀 채 진지한 표정으로 가사를 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활짝 미소 짓고 있는 서지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30대 중반 한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맑은 피부와 동안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뮤직웍스는 "서지영 버전 '아니 그거 말고' 녹음 현장 사진"이라고 설명하며 "서지영 버전 '아니 그거 말고' 음성은 10일 낮 12시에 공개되는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티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고 전했다.
서지영과 이지혜는 오랜 시간 그룹 샵을 기억하고 좋아해주는 팬을 위해 팬서비스 차원에서 이번 녹음을 진행했다고 알려졌다.
앞서 지난 4일에도 서지영은 이지혜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눈길을 모은 바 있다.
한편 이지혜는 이날 오후 SBS MTV '더쇼'를 통해 신곡 '아니 그거 말고'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저영상은 10일 정오에 공개되며 음원은 12일 발매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