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피파 A매치' 벨기에, 프랑스에 4대 3 승리…펠라이니 '멀티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피파 A매치' 벨기에, 프랑스에 4대 3 승리…펠라이니 '멀티골' 피파 벨기에. 사진=벨기에 트위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피파랭킹 2위 벨기에가 멀티골을 기록한 마루앙 펠라이니를 앞세워 프랑스를 제압했다.

벨기에는 7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스타드 데 프랑스에서 열린 프랑스와의 A매치 경기에서 두골을 몰아넣은 미드필더 마루앙 펠라이니(멘체스터 유나이티드) 등의 활약에 힘입어 4대 3으로 승리했다.


첫 골은 벨기에에서 나왔다. 전반 17분 펠라이니가 페널티지역 정면에서 터뜨린 왼발 슈팅이 성공하면서 1대 0 리드를 잡았다.

펠라이니는 전반 42분 프리킥 상황에서 헤딩으로 두 번째 골을 성공시켰다. 이어 후반 5분엔 라자 나잉골란의 골을 돕는 등 활발한 공격력을 선보였다.


프랑스는 후반 7분 페널티킥을 얻어낸 마티유 발부에나가 첫 골을 터트리면서 추격에 나섰다.


그러나 벨기에는 3대 1로 쫓긴 후반 9분 상대팀 선수의 파울로 얻어낸 페널티킥을 에덴 아자르가 침착하게 성공시키면서 4대 1로 앞서나갔다.


프랑스는 후반 44분 나빌 페키르의 골과 추가시간 드미트리 파예의 연속골로 4대 3까지 쫓아가는데 성공했다. 하지만 시간 부족으로 승패를 뒤집지는 못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