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본연의 신선한 맛은 강화하고 가격은 더 합리적으로 낮춰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매일유업의 100% 주스 썬업이 과일·야채 중심으로 건강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강화한다는 전략 하에 BI와 디자인을 새롭게 교체하고, 신선한 과일의 싱싱함을 담아 맛을 더욱 개선하고 가격은 더 합리적으로 낮춘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썬업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건강한, 맛있는, 합리적인, 믿을 수 있는, 새로운이라는 5가지 핵심 가치를 새롭게 설정하고, 항상 좋은 재료로 신선하고 맛있게 만든 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선보인 썬업 6종은 오렌지, 사과, 자몽의 싱싱함을 담아 과일 본연의 신선한 맛과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한결같이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만을 제공한다는 핵심 가치에 맞춰, 238가지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할 만큼 모든 제품을 깨끗하게 만들고 까다롭게 관리하므로 가족 모두가 더욱 믿고 즐길 수 있다.
특히 1000시간 이상 태양빛을 풍부하게 받고 자라 딱 맛있게 익은 과일을 짰기 때문에 영양이 풍부한 것은 물론 기존 제품보다 한층 더 신선하고 훌륭한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