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스코건설, 부산 '대신 더샵' 이달 말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서부산권 첫 진출…전용면적 59~98㎡ 277가구 공급


포스코건설, 부산 '대신 더샵' 이달 말 분양
AD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포스코건설이 부산 서구 서대신3가 117번지 일대 대신2구역을 재개발한 '대신 더샵'을 6월 말 분양한다.


서부산권 내 첫 번째 '더샵' 브랜드로, 지하 3층~지상 24층 5개동, 전용면적 39~98㎡ 429가구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59~98㎡ 277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서구 일대는 교육과 교통, 편의시설, 자연환경 등을 두루 갖춰 전통적으로 부촌으로 평가받는 지역이다. 특히 지형적으로 굴곡이 많은 부산 지역에서 선호도가 높은 평지에 조성되는 대형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이 부각되면서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서부산권에서 선호되는 학군 지역인데다 인근 동아대학교 이외에도 경남고, 부경고, 대신중, 구덕초 등 초·중·고교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입시학원이 밀집한 구덕로 학원가도 가까이 있다.


또 서대신 골목시장, 대신종합시장, 동아대병원, 위생병원, 구덕종합운동장, 중앙공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근거리에서 누릴 수 있고, 단지 앞 보수대로를 통해 광복동과 남포동 일대의 롯데백화점, 국제시장, 부평시장, 자갈치시장 등 복합상권으로 접근하기도 수월하다.


구덕산과 구봉산 덕분에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교통 또한 부산지하철 1호선 서대신역이 인접하고, 구덕터널과 대티터널, 부산터널 등을 통해 부산 전역으로 이동이 쉬운 점도 장점이다.


견본주택(051-203-8999)은 이달 말 부산지하철 1호선 대티역 4번출구 앞에 마련될 예정이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