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SK텔링크가 SK플래닛의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시럽(Syrup)’을 통해 국제전화 00700 멤버십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4일 SK텔링크가 선보인 ‘SK국제전화 00700 멤버십’은 국제전화 고객들에게 이용금액의 10%를 OK캐쉬백으로 적립해 주는 내용으로, 적립금은 OK캐쉬백 가맹점에서 OK캐쉬백과 같은 방법으로 사용 가능하다.
국제전화 이용금액에 따른 OK캐쉬백 포인트는 국제전화 사용월 익월 말에 일괄 적립되며, 전국 5만여개의 오프라인 가맹점 및 100여개의 온라인 가맹점에서 적립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멤버십 가입 절차도 간편하다. 국제전화 00700 이용 고객들은 ‘시럽’ 앱에서 기존 모바일 멤버십과 같이 00700멤버십을 발급받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안태호 SK텔링크 기업사업본부장은 “국제전화 00700 이용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OK캐쉬백과 제휴해 국제전화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 위주의 멤버십 서비스를 다양하게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