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플래닛,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과 공동 마케팅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SK플래닛은 글로벌 리조트 체인과 손잡고 1500만 시럽 회원과 3800만 OK캐쉬백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통합 마케팅을 진행한다.


SK플래닛은 경기도 판교에 위치한 SK플래닛 본사에서 힐튼 계열의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과 국내 회원 모집 및 추가혜택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은 개인 별장 형태의 고급 리조트다. 타임셰어 오너십(Timeshare Ownership) 방식으로 회원을 모집하며, 뉴욕, 하와이, 라스베가스, 플로리다 등 미국 내 리조트 뿐 아니라 멕시코, 스코틀랜드, 포르투갈 등 전 세계에 위치한 64개 리조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100개국에 위치한 약 3750여개의 힐튼 호텔과 제휴 호텔에서 대체 이용이 가능하다.


SK플래닛은 이번 업무협력을 통해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회원권의 국내 판매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 있는 힐튼 제휴 사업장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쿠폰 등을 시럽과 OK캐쉬백 앱으로 다운받아 고객이 해외에서도 식사, 교통(렌터카 등), 쇼핑, 입장권 등의 다양한 할인혜택을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받을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또한 양 사간 협력을 통해 회원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별도의 VIP 멤버십카드를 발급해 세계 각지의 힐튼 리조트, 호텔, 그리고 주변 관광지에서 카드를 제시하면 시설이용은 물론 크루즈, 럭셔리 요트, 캠핑카 대여 등의 추가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게 하는 방안도 준비 중이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