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웨이, 샤워케어 제품 ‘클린워셔 BD01’ 출시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환경가전서비스기업 코웨이가 녹물과 물 속 잔류염소는 물론 유해물질까지 제거하는 ‘코웨이 클린워셔(제품명: BD01)’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 클린워셔는 ‘마시는 물 케어도 중요하지만 씻는 물 케어도 중요하다’는 컨셉으로 개발됐다. 씻는 물 케어를 위한 기본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3중 블로킹 복합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물속 유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먼저 10㎛ 세디먼트 필터를 통해 모래, 머리카락 등 큰 입자의 유해물질을 제거해주고, 2단계에서 1㎛ 세디먼트 필터를 이용해 녹, 중금속 등 작은 입자의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마지막으로 비타민 필터가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제거해 상쾌하고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은 누구나 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해 사용자가 스스로 지속적인 수질 관리를 할 수 있다.


코웨이 클린워셔는 국제수질협회의 ‘WQA 인증’을 획득해 제품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 마크’을 획득해 아토피 환우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웨이 클린워셔는 사용자의 피부 건강뿐 아니라 디자인도 신경 썼다. 이 제품은 다이아몬드 커팅의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돼 고급스러운 욕실 인테리어가 가능하고, 콤팩트한 크기를 적용하여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코웨이 클린워셔는 피부와 바디 케어를 위해서 씻는 물 관리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녹물, 잔류염소 등 유해물질이 있는 물을 깨끗한 물로 바꿔주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있거나 평소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코웨이 클린워셔는 일시불 판매 제품으로 가격은 29만9000원이다. 필터 정기배송을 원할 경우 ‘필터 정기배송 패키지’에 가입하면 기본형은 2개월 한 번, 강화형은 1개월에 한 번 필터를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필터 정기배송 패키지 요금은 기본형이 월 9900원, 강화형이 월 1만7500원이다. 제품 문의는 1588-5200으로 하면 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