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웨이, 인버터 제습공기청정기 출시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환경가전서비스기업 코웨이는 ‘코웨이 인버터 제습공기청정기 APD-1015B’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인버터 방식으로 더욱 강력해진 제습력을 가졌으며 눈으로 직접 에너지 절감율을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인버터 제습공기청정기는 고객들이 제습기 구입 시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인인 제습효율과 소음, 에너지 절감 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소비자 만족도를 증대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신제품 인버터 제습공기청정기 APD-1015B는 인버터 컴프레셔 방식을 적용해 제습 효율은 더욱 강화하고, 소음은 최소화했다. 이 제품은 하루 최대 16L의 제습이 가능하며 제습 효율은 2.71L/kwh로 이는 자사 일반 제습 제품 대비 약 57% 강화된 수준이다.


또한 이 제습공기청정기는 제품 가동 시 발생하는 소음도 최소 수준인 31dB(데시벨)을 구현해냈다. 보통 31dB 수준은 조용하게 속삭이는 대화 정도의 크기로 저소음 기술 적용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크게 증대시켰다.

또한 코웨이 인버터 공기청정기는 국내 최초로 에너지 세이빙 정도를 보여주는 디스플레이를 제품 전면부에 적용해 실시간으로 에너지 절감율을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에너지 효율 1등급으로 절전모드부터 파워모드까지 자사 일반제품대비 최소 16%부터 최대 70%까지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자사 정속형 제품 대비 한달 전기료가 약 33% 가량 절감되기 때문에 전기료 걱정 없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코웨이 인버터 공기청정기는 제습기능이 강력해졌을 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능도 강화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업그레이드형4단계 항바이러스 헤파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실내공기 내 호흡기 질환의 원인이 되는 미세먼지 및 유해바이러스를 99.99% 이상 제거할 뿐만 아니라 감기 등을 유발하는 칼리시 바이러스ㆍ아데노 바이러스ㆍ코로나 바이러스도 제거 가능하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 제품은 더욱 강력해진 제습력과 최고 수준의 제습효율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다가오는 제습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 출시를 통해 제습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코웨이 인버터 제습공기청정기는 렌탈 구매 시 월 렌탈료는 3만9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가격은 133만원이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