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5월 중순부터 대학가를 중심으로 나붙었던 '늘 곁에 130' 포스터는 KT의 티저 캠페인이었다.
KT는 6월 1일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그룹 공식 블로그를 새 단장하고 '늘 곁에 KT'란 콘셉트 아래 다양한 소통 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KT는 ‘늘 곁에 프로젝트’를 통해 국민들의 잠재된 니즈를 충족시켜나간다는 계획이다.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통신기기, 정보통신기술(ICT)과 관련된 궁금증을 공모해 답을 풀어주는 ‘늘 곁에 솔로몬’ 등 향후 지속적인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ICT에 관련된 재미있는 실험을 하는 ‘K의 뻔뻔한 실험’, 심도 있는 인터뷰 및 조사를 통해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K의 시크릿 노트’ 등 KT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KT는 그룹 블로그와 함께 운영하는 그룹 페이스북에서 늘 곁에 130 소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주변 속의 130과 연관된 사진을 응모 받는 ‘세상의 130을 찾아라’ 이벤트 등 매주 수요일 1시 30분에 130과 연관된 다양한 소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영호 KT 홍보실장은 "대한민국 통신 역사의 발자취를 함께 해온 KT가 통신 130주년이라는 뜻깊은 해를 맞이해, 그룹블로그를 새로이 오픈했다"며 "새로운 소통의 장을 통해 국민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