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팝콘' 이용 회수 100만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2초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KT는 장기 고객들에게 연 4회 제공하는 혜택 쿠폰인 '팝콘' 이용 회수가 2월과 5월 2회 제공만에 이용 회수 100만들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장기 고객들은 데이터 1GB, 데이터로밍 무제한 1일, 올레 tv 모바일팩 1개월, 음성 통화 30분, 청소년을 위한 기본알 5천알 등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KT에 따르면 팝콘 100만 이용횟수중 60% 이상이 ‘데이터 1GB’ 쿠폰을 선택했다.

5월 제공된 2번째 ‘팝콘’은 7월 31일까지 올레닷컴(www.olleh.com), 모바일 고객센터, 가까운 올레매장 등에서 등록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팝콘은 8월과 11월에도 제공될 예정이다.


KT가 지난해 10월에 출시한 ‘올레 패밀리박스’도 가입자 60만을 넘어서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레 패밀리박스’는 KT의 결합상품에 가입돼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가족혜택 앱 서비스이다. 가족 간 데이터 공유는 물론 매월 가족 한 명당 100MB의 추가 데이터도 제공한다.

KT가 지난 8일 ‘데이터 선택 요금제’ 출시와 더불어 선보인 ‘데이터 밀당’은 남은 데이터는 다음 달로 밀고, 모자란 데이터는 당겨쓸 수 있는 서비스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