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크라운제이(CROWN J)가 5년 만에 국내에 컴백한다.
크라운제이의 소속사 플라이보이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크라운제이가 6월3일 자정 새 EP앨범 타이틀곡인 'LOLO'로 한국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크라운제이가 5년여 만에 국내에 발표하는 첫 번째 싱글곡은 'LOLO'(Life Of Luxury Only)이며 두 번째 싱글곡은 'B.R.B.'(BE RIGHT BACK)다.
크라운제이는 그 동안 많은 우여곡절을 겪으며 5년이란 공백기 동안 꾸준히 음악 작업에 매진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지난 몇 년 간 컴백설이 몇 차례 있었지만 만족하는 결과물이 나오기 전까진 나올 수가 없었다. 이제는 결과물이 100% 완성됐기 때문에 컴백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크라운제이가 국내에선 리얼리티 예능을 통해 많이 알려졌기 때문에 정작 그의 뛰어난 음악성과 뮤지션으로서의 진면목을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아마 충격적인 앨범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크라운제이는 2009년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을 끝으로 한국의 전 소속사와 계약을 끝낸 뒤 미국 애틀랜타로 건너가 플라이보이 엔터테인먼트를 직접 설립했다. 5년여 만에 고국으로 돌아온 크라운제이의 컴백 앨범은 오는 6월3일 공개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