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카드, 모든 쇼핑업종에서 다 할인되는 '올마이쇼핑 카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롯데카드는 모든 쇼핑업종에서 5% 할인되고 대중교통, 점심시간, 이동통신, 해외이용금액에서 10% 더 할인 되는 '롯데 올마이쇼핑'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전국 모든 백화점, 마트, 면세점, 아울렛, 슈퍼, 편의점, 홈쇼핑, (롯데·GS·NS·현대홈쇼핑·CJ오쇼핑·홈앤쇼핑), 인터넷몰(롯데닷컴·11번가·G마켓·인터파크·옥션), 소셜커머스(티몬·쿠팡·위메프) 등 쇼핑업종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쇼핑업종과 함께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생활 필수업종인 대중교통, 음식점(점심12시~2시), 이동통신, 해외이용금액에서 한 가지를 선택해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쇼핑업종 5% 할인한도는 지날달 쇼핑업종 외 이용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까지 이며, 생활 필수업종 10% 할인한도는 지난달 쇼핑업종 이용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까지다.


한편, 롯데카드는 올마이쇼핑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올마이쇼핑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한 고객 중 월 할인 받은 금액이 많은 고객 상위 10명과 월 최다 쇼핑업종 이용 고객 상위 5명을 선정하여(매월) 할인액만큼 캐시백 해준다. 또한, 8월까지 올마이쇼핑카드를 발급받은 신규고객 중 3개월간 월 10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연회비 1만5000원에 상응하는 금액을 캐시백 해준다.


더불어 올마이쇼핑카드 이벤트 페이지(lotteallmyshopping.com)에서 다음달 28일까지 쇼핑의 재발견 게임과 TV광고 패러디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캐논카메라, 롯데모바일상품권(5만원, 3만원),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