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응답하라 1988' 제작진, '류혜영·혜리·고경표' 출연진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응답하라 1988' 제작진, '류혜영·혜리·고경표' 출연진 공개 류혜영. 사진제공=스포츠투데이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주요 출연진이 공개됐다.


tvN 새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 제작진은 18일 "여성 출연진에 류혜영과 혜리, 남성 출연진에 고경표, 류준열, 안재홍을 비롯해 이동휘, 최성원 등 젊은 층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이 밖에 캐릭터 및 방송 일시 등은 추후 결정되는 대로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류혜영은 KBS2 '스파이'를 통해 브라운관 데뷔를 마친 신예다. 그룹 걸스데이 혜리는 최근 SBS '하이드 지킬, 나'에 출연해 안방극장 시청자들과 만났다.

고경표는 영화 '차이나타운'에서 눈도장을 찍었으며 류준열은 영화 '소셜포비아'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안재홍과 이동휘는 독립영화 등에서 활약하며 충무로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은 배우다. 여기에 KBS2 예능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서 활약한 뮤지컬 배우 최성원도 합류했다.


'응답하라 1988'은 1988년 개최된 서울올림픽을 비롯해 한국 현대사의 모습을 담은 드라마로 올 하반기 방송된다. 앞서 성동일, 이일화가 출연을 확정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