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샘, 이탈리아 수입소파 '소피탈리' 2종 론칭

시계아이콘00분 5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샘, 이탈리아 수입소파 '소피탈리' 2종 론칭 한샘 '소피탈리' 104모델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샘은 이탈리아 소파 브랜드인 '소피탈리'의 제품 2종을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소피탈리'는 세련된 디자인과 더불어 100% 이탈리아산 천연면피 가죽과 E0등급의 친환경 자재로 제품을 제작한다.

현재 한샘에서 취급하는 소피탈리 제품은 104모델과 076모델 두 가지로, 먼저 104모델은 깔끔한 외관디자인에 더해 제품 전체를 면피 가죽으로 마감해 품격을 더했다. 또 일체형의 헤드레스트(headrest: 머리받침대)가 있어 안락감을 더하며, 좌방석에는 20cm두께의 친환경 고밀도 폴리우레탄폼을 사용해 부드러운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그레이, 브라운 두 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1인용 소파, 3인용 소파, 4인용 소파, 코너형 소파(3인용소파+카우치) 등 4가지 종류가 있다.


소피탈리 076 제품은 헤드레스트가 12단으로 미세하게 각도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에게 내 몸에 맞춘 듯한 편안함 제공하고, 곡선 디자인으로 세련되면서도 따뜻한 거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아이보리, 브라운 두 가지 색상이 출시되며, 4인용 소파, 코너형 소파(3인용소파+카우치), 섹션형 소파(ㄱ자 모양 소파) 등 3가지 종류가 있다. 이 중 한샘에서만 운영하는 ㄱ자 형태의 섹션형 구성은 가족이 서로 마주보며 대화를 할 수 있는 '대화형 거실'을 위한 구성이다.


한샘은 소피탈리 소파 론칭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최대 80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4인용 소파에 카우치가 포함된 소피탈리 104 코너형 소파는 정상가 409만원에서 80만원 할인하여 329만원에, 또 076 섹션형 소파는 정상가 459만원에서 80만원 할인하여 379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새로 출시된 소피탈리 제품 2종은 천연 이탈리아 면피가죽 사용 등으로 한샘 제품군 내에서 최고급 사양이다.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가격 할인 이벤트를 통해 최대 80만원 저렴한 가격에 최고급 소피탈리 소파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