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천시보건소, 순천만 주변 음식점 영업자 서비스 마인드 교육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순천시보건소, 순천만 주변 음식점 영업자 서비스 마인드 교육 실시 순천시보건소(소장 조동일)는 지난 14일 순천만생태공원에서 순천만 주변 음식점 영업자 30명을 대상으로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
AD


"친절한 손님맞이, 정성스런 상차림 등 자율적인 참여로 이미지 변화 당부“

[아시아경제 노해섭 ] 순천시보건소(소장 조동일)는 지난 14일 순천만생태공원에서 순천만 주변 음식점 영업자 30명을 대상으로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


시 보건소에서는 이 자리를 빌려 순천만을 찾는 관광객들이 음식점 이용 시 친절하고, 정성스런 상차림 등으로 순천만의 아름다움을 잊지 않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구했다.

또한 전문 강사 교육을 통해 음식점 영업자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실시하여 영업자들로부터 호응을 받았다.

시 보건소에서는 이번 교육을 실시하고 앞으로 정기적인 음식점 지도?점검을 통하여 위생수준을 한층 더 높이기로 하였다.


김윤자 보건위생과장은 “순천만 주변 음식점은 우리 시의 얼굴인 만큼 이번 교육을 통해 영업자들의 많은 변화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관광지 주변 위생업소 영업자 마인드 교육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