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카드, '고객중심경영' 인증 선포식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ize="550,402,0";$no="201505141753027916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신한카드는 14일 오후 서울 소공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고객중심경영(CCM) 인증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CCM인증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활동의 지속적인 개선 여부를 평가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신한카드는 CCM 평가 일정에 따라 오는 8월까지 인증 획득에 필요한 제반 준비를 마친 후 신청할 계획이며, 최종 결과는 공정위와 소비자원의 평가를 거쳐 12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이번 인증을 위해 실제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 적용한 우수 제안을 선정해 시상하는 '예스 리워드(Yes Reward)' 제도와 고객 불만 접수시 임원 휴대폰으로 불만 내용이 전송돼 임원 주도하에 고객이 원하는 부분을 신속하게 개선하는 '쵸바니 프로그램'을 등을 시행하고 있다.


CCM 인증은 소비자 중심 경영에 대한 CEO의 리더십과 전략, 조직 및 운영 등 전반적인 실태에 대한 평가 결과를 토대로 수여한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