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신라호텔 1박하고 선셋 요트 즐기자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제주신라호텔 1박하고 선셋 요트 즐기자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7월 중순까지 휴가를 오는 얼리 바캉스족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선셋 요트’(1박)와 ‘겔랑 스파’(2박)의 특전 사항을 추가로 증정하는 ‘오션 브리즈 패키지(Ocean Breeze Package)’를 오는 7월16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1박시 선택해 체험할 수 있는 선셋 요트와 블루베리 따기, 내추럴 트레킹을 포함해 본관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 1회, 실내외 수영장 이용, 와인 파티 2인 1회, 라운지 S 2인 이용, 프라이빗 오션 테라스 시그니쳐 메뉴 1세트로 구성돼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오션 브리즈 패키지' 1박시 선셋 요트, 블루베리 따기와 내추럴 트레킹 중 원하는 한 가지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패키지 2박시 1박의 특전과 겔랑 스파(60분, 1인 1회)를 추가 제공한다.


선셋 요트 체험은 90분 가량 제주의 아름다운 저녁 노을과 어우러진 해안 절경을 감상하며 낚시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싱싱한 블루베리를 직접 따고 마음껏 시식할 수 있는 블루베리 따기, G.A.O.의 친절한 안내와 함께 몸과 마음의 건강과 힐링,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내추럴 트레킹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2박 시에는 전문 뷰티션의 상담 및 맞춤 서비스로 최고의 휴식을 제공하는 겔랑스파를 60분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44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