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믿고쓰는 LG번들"…'G4 이어폰' 별도 판매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믿고쓰는 LG번들"…'G4 이어폰' 별도 판매 .
AD


'LG G4' 인박스로 제공되는 '쿼드비트3' 이어폰 별도 판매
쿼드 레이어 진동판 적용, '풍성한 저음+명료한 고음' 표현
패브릭 소재 케이블 "줄엉킴·터치 노이즈 등 최소화"…2만4900원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4'에 인박스 형태로 제공되는 '쿼드비트3' 이어폰을 별도 판매한다. 가격은 2만4900원이다.

LG전자 G시리즈 스마트폰의 번들 이어폰인 '쿼드비트' 시리즈는 고가 프리미엄 이어폰에 못지않은 음질로 전문가와 일반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쿼드비트3는 전작 쿼드비트2 대비 음질과 디자인을 대폭 강화했다. LG전자는 자체 설계한 '쿼드 레이어 진동판'을 쿼드비트3에 적용해 음질을 개선했다. 4개의 층으로 이뤄진 쿼드 레이어 진동판은 단층 구조 진동판으로 구현하기 어려운 풍성한 저음과 명료한 고음을 동시에 표현한다. 쿼드비트3는 우레탄 소재의 음색 보강 필터를 탑재해 날카로운 소리를 제어하며 더욱 자연스러운 음색을 들려준다.

쿼드비트3는 패브릭(Fabric) 소재의 케이블을 적용해 고급스러움도 더했다. 유연한 패브릭 소재의 케이블은 줄이 잘 엉키지 않고 손으로 만질 때 발생하는 노이즈도 적다. 이 제품은 귀 형상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구조를 채택해 오래 사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음향기기 평가전문 사이트 골든 이어스는 쿼드비트3에 대해 "저음은 매우 단단하고 힘차며 고음은 맑고 투명하다"고 평가했다.


쿼드비트3의 색상은 레드·블랙 두 종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