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로듀사' 공효진, 드라마서도 패셔니스타…"멋쟁이 음악PD"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프로듀사' 공효진, 드라마서도 패셔니스타…"멋쟁이 음악PD" '프로듀사' 공효진. 사진제공=스포츠투데이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공효진이 '프로듀사'에서 패셔너블한 PD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라움에서 열린 KBS2 새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가 참석했다.


'프로듀사'에서 예능국 입사 8년차 '뮤직뱅크' 담당PD 탁예진 역을 맡은 공효진은 드라마에서 어떤 패션을 선보일지 묻는 질문에 "저도 어떻게 입어야 할 지 잘 모르겠더라"고 답했다.

공효진은 "PD님들의 패션이 항상 아웃도어에 밤샘을 대비한 옷을 많이 입는다고 들었다. 제작진이 저는 음악프로 PD니까 멋쟁이로 나왔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그렇게 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취미가 쇼핑인 PD 역할이다. 그래서 구체적인 콘셉트는 없고 입고 싶은 옷들 많이 입을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프로듀사'는 예능국 안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박지은 작가와 표민수, 서수민 PD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15일 오후 9시15분 첫 방송.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