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구매 고객 순금 차등 증정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티몰 글로벌(Tmall global) 입점을 기념해 맞춤형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황금'과 숫자 '8'에 초점을 맞춰 재복의 의미를 살렸다.
제로투세븐은 지난 4월17일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가 글로벌 브랜드 판매를 위해 만든 해외 직구 전자상거래 쇼핑몰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에 단독 입점을 계약하고 독립형 쇼핑몰 형태의 유아용품 전문관 운영을 위해 전용 도메인(0to7.tmall.hk)을 개설했다. 이번 이벤트는 계약 이후 제로투세븐관의 정식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정식 오픈 시각인 오후 1시(한국시간 기준)를 기점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0to7을 찾아라, 황금을 잡아라'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순금을 차등 증정하는 이벤트다.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황금'과 숫자 '8'을 통해 재복의 의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제로투세븐관에서 최초로 구매하는 고객을 시작으로 88번째, 188번째, 888번째, 1888번째, 8888 번째 구매자 총 다섯 명에게 각각 순금 골드바의 행운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마지막 당첨자인 8888번째 구매 고객 확정 시까지 진행된다. 중복 구매 고객의 중복 당첨도 가능하며 매일 오전 10시에 전일까지의 누계 구매자 수를 공표해 고객들에게 매일 자신의 구매 순서를 헤아리는 재미도 준다.
한방 유아 스킨케어 궁중비책 일부 제품을 파격가 99위안(약 1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궁중비책은 중국 현지인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제로투세븐이 티몰 글로벌에 입점할 수 있게 한 대표 브랜드다.
이와 함께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11년 영국 베스트셀러 완구로 선정된 승용완구 Y볼루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 제로투세븐에게 보내는 응원 댓글을 작성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승용완구 Y볼루션의 실내?외 겸용 스쿠너 Y글라이더를 증정한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에서 운영 중인 제로투세븐닷컴은 2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유아 동 종합몰로, 유아용품 부문 1위(2015년 3월 기준)쇼핑몰이다.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안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유통인프라를 통해 자사브랜드 및 단독 유통 상품군을 판매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