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불고기브라더스, 건강한 자연의 밥상 시리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식이섬유 풍부한 시래기 불고기 외에 오삼불고기, 치즈 불고기 등 런치 특선 반상 차림 3종도 출시

불고기브라더스, 건강한 자연의 밥상 시리즈 출시 .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불고기브라더스가 불고기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대표적인 메뉴는 시래기 불고기로 불고기와 함께 즐기면담백한 맛이 일품인 웰빙 메뉴다.

시래기는 비타민, 식이섬유,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단백질 위주의 불고기와 영양학적으로 완벽한 궁합을 이루는 식재료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불고기 국물에 시래기의 깊은 맛이 더해져 담백한 불고기를 즐길 수 있으며, 불고기 전골 국물로 요리한 영양죽도 함께 제공한다.


갑자기 무더워진 날씨에 입맛을 잃기 쉬운 봄여름, 입 맛을 돋구어주는 웰빙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불고기브라더스는 시래기 불고기와 더불어 런치 특선 불고기 3종 세트메뉴도 함께 출시했다. 신메뉴는 제육불고기와 야채 비빔밥 정식, 오삼불고기와 치즈볶음밥, 광릉불고기와 냉면 정식 3종으로 모두 메인 메뉴와 식사류를 함께 제공하며, 아미노산의 보고 돼지고기를 주 재료로 이용한 메뉴들로 입맛은 물론, 에너지 재충전의 메뉴들로 한끼 식사로 하루가 든든해지는 반상차림으로 소개된다.


불고기브라더스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새로운 메뉴들을 개발해 출시했고, 5월 많은 분들에게 활력이 되는 메뉴로 사랑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시래기 불고기는 전국 불고기브라더스 매장에서, 런치 특선 돼지 불고기 3종은 강남점, 명동점, 발산점, 부평역사점, 서울대점, 인천스퀘어원점, 가산마리로점 등 7개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