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워터 드롭 제형의 팩트 '물방울 CC 팩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퍼프로 내용물 표면을 문지르는 순간, 제주 산소수를 함유한 수분 에센스가 물방울처럼 표면에 송글송글 맺히며, 얼굴에 펴 바르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해준다. 수분으로 형성된 얇은 막이 피부 위에 가볍게 도포되어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물방울의 주요 성분인 제주 산소수는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생기 있는 피부로 관리해주며 자외선과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과다 분비된 피지를 잡아주는 식물 성분이 번들거리는 피부와 모공을 동시에 케어해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베이스, CC 크림, 팩트의 효과를 동시에 부여해 메이크업 단계를 축소시켜 피부 화장을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원한 하늘색 바탕에 물방울 모양의 그림으로 패키지에 사랑스런 느낌도 더했다.
제품은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 (www.holikaholik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만900원.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