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상하이모터쇼]인피니티, ‘Q70L 맞춤형 에디션’ 공개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인피니티가 2015 상하이 모터쇼를 통해 Q70L 맞춤형 에디션을 선보인다. 컨셉트 카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모델로 휠베이스가 150mm 늘어났고 화이트 퀼티드 타입 가죽으로 감싼 4개의 럭셔리한 시트로 맞춰졌다.


특히 수공예와 3차원적 질감 처리로 완성된 실내는 소중한 공간으로 변모했고 인피니티 컨셉트 카의 예술성이 어떻게 현실화 될 수 있는 지를 보여준다.

Q70 양산형 모델과 함께 인피니티 컨셉트 카인 ‘Q80 인스퍼레이션’과 ‘Q6 0컨셉트’ 또한 이번 모터쇼에서 중국 최초로 공개됐다.


Q80 인스퍼레이션은 4도어로 통념을 깬 비율로 대형 프리미엄 세단 시장의 변화를 가져올 전망이다. 각진 외관의 2도어 Q60 컨셉트는 과감한 디자인 선구자로 2016년 생산 예정인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다.


롤랜드 크루거 대표는 “오늘 선보인 모델들은 예술과 힘이라는 인피니티 특유의 디자인 언어를 더욱 강력하게 표출한다”며 “인피니티는 진보적인 디자인 언어에 영감을 받은 제품 포트폴리오의 성장을 이끌어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독특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티는 상하이 모터쇼 개막식에 앞선 18일 저녁, 200여명의 중국·외신 기자들을 초대해 ‘인피니티 디자인 나이트’를 진행했다. 이로써 브랜드 최초로 컨셉트카를 한 자리에 선보이며 향후 제품 포트폴리오를 완성해 나갈 디자인 비전을 제시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미래 고성능 인피니티 차량의 모습을 보여줄 인피니티 컨셉트 비전 그란 투리스모가 최초로 공개됐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