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친만을 위한 플친쿠폰, 특가상품 등 알짜배기 여행정보 엄선해 전달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인터파크투어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이하 플친)채널 오픈기념으로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20일 오후 2시부터 오는 5월3일까지 인터파크투어의 카카오톡 플친을 맺은 20만명은 인터파크투어 ‘설레양’ 이모티콘 16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플친들은 메시지를 통해 특급호텔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플친쿠폰을 비롯해 땡처리 여행 상품 등의 모바일 특가상품, 핫한 이벤트 및 여행정보 등 특별 혜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여행사이트에 직접 접속하지 않아도 다양한 여행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어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나홀로 여행족과 여행 마니아들에게 더욱 유용하게 활용될 전망이다.
인터파크투어 플친을 맺으려면 카카오톡에서 ‘더보기-플러스친구’의 ‘돋보기’ 기능을 통해 ‘인터파크투어’를 검색한 후 친구추가하면 된다. 증정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페이지는 물론, 인터파크투어 이벤트 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상시 제공 중이다. 모바일 결제 시 최대3% 추가 가격할인부터 I-point 2% 추가 적립, 패키지여행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30만원 상당의 할인쿠폰, 미니가이드북 무료 증정 등이 마련돼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