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락앤락";$txt="";$size="510,369,0";$no="201504200849122598122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락앤락은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015 얼루어 그린캠페인'에 참가해 텀블러 등 개인컵 사용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친환경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2015 얼루어 그린캠페인'은 올 해로 제 7회를 맞이한 국내 대표 환경 문화 축제로, 올해는 오는 27일 남산 N서울타워 및 팔각정 광장일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매년 대학생 써포터즈 '그린메이트(Greenmate)'와 함께 개인컵 사용을 권장하는 '텀블러데이 캠페인'을 개최하는 등 지속적인 친환경 활동을 펼쳐온 락앤락은 보다 많은 사람들과 환경문제를 공감하고, 건강한 친환경 라이프를 제안하고자 이번 '2015 얼루어 그린캠페인' 참여를 결정했다.
캠페인 현장에서는 텀블러 및 개인컵 사용을 권장하기 위한 p'Green People 인증 이벤트'를 비롯해 p'깜짝 환경 Quiz Time', p 'SNS 환경서약 이벤트' 등 누구나 쉽게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먼저 Green People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현장에 마련된 락앤락 부스에 개인물병이나 텀블러 등을 가지고 방문하여 개인컵 사용실천 서약을 남기면 선착순 500명에게 콜렉션물병을 증정한다. 행사 시간 동안 2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락앤락 '깜짝 환경 Quiz Time'을 통해 락앤락 친환경 제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 인스타그램을 통한 현장 포토이벤트 역시 마련돼 있다.
락앤락은 이번 그린캠페인 참가 티켓을 증정하는 SNS 사전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21일까지 락앤락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ilocknlock)에서 '얼루어 그린캠페인'에 함께 가고 싶은 그린프렌드를 태그해 초대문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락앤락은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 이념으로 친환경 제품개발은 물론 환경친화적 라이프스타일 제안에 매진해왔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공유하며, 환경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싶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