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봉문화글판 여름편 문안 30일까지 공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5월 구 홈페이지에 선정결과 공개, 당선작은 6월부터 8월까지 구청사와 구민회관에 게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구민들과 정서적 감동을 함께 나누기 위해 좋은 글귀를 아름다운 디자인에 담아 구청사 및 구민회관에 게시하고 있는 ‘도봉문화글판’ 여름편 문안을 오는 30일까지 공모한다.


문안 내용은 본인 창작 또는 문학작품 등 발췌 문안으로 구민들에게 도전과 용기, 내일에 대한 희망과 사랑, 훈훈한 정을 느끼게 해 주는 문안이면 된다.

도봉구민과 학생, 도봉구 소재 사업장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선작 1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가작 5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각각 주어진다.

도봉문화글판 여름편 문안 30일까지 공모 도봉문화글판
AD


선정결과는 문안선정위원회 심의와 저작권 협의를 거친 후 구 홈페이지를 통해 5월에 공개되며, 당선작은 6월부터 8월까지 구청사 및 구민회관에 게시될 예정이다.

공모에 참여하려는 구민은 도봉구 홈페이지(www.dobong.go.kr)에 게시된 공고문과 응모신청서를 참고해 홈페이지, 이메일, 우편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임명현 총무팀장은 “아름다운 글귀를 통해 구민들에게 마음의 위안과 꿈과 희망의 행복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도봉문화글판’ 여름편 문안 공모에 관심 있는 구민들의 많은 응모를 바란다”고 전했다.


‘도봉문화글판’ 봄편은 구상 시인의 ‘꽃자리’ 중 “네가 시방 가시방석처럼 여기는 너의 앉은 그 자리가 바로 꽃자리니라”가 게시돼 구민들에게 많은 감동을 주고 있다.


행정지원과(☎2091-2103)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