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빠' 이병헌, 터미네이터5에서 존재감 과시…"스캔들 오명 씻을까?"

시계아이콘00분 4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빠' 이병헌, 터미네이터5에서 존재감 과시…"스캔들 오명 씻을까?" 사진='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예고편 스틸컷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병헌이 오는 7월1일 개봉되는 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예고편에 등장,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제작진은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이병헌이 등장하는 장면이 포함된 2분46초짜리 새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병헌은 기존 공개된 예고편과 비교해 더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 액체 금속형 사이보그 T-1000 역할을 맡은 만큼 자유자재로 모습을 변형하며 악역 포스를 한껏 발산하고 있다.

특히 무표정한 모습으로 주변 분위기를 서늘하게 만드는가 하면, 액체 금속형 사이보그의 특성을 살려 총에 맞거나 차에 치여도 기존 모습으로 복원, 극중 살인병기로 등장하는 활약상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터미네이터 시리즈 중 5번째 작품인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는 2029년 존 코너가 이끄는 인류 저항군과 로봇 군단 스카이넷의 미래 전쟁과 1984년 존 코너의 어머니 사라 코너를 구하기 위한 과거 전쟁을 동시에 그린다. 이병헌을 비롯해 아놀드 슈왈제네거, 제이슨 클락, 에밀리아 클라크, 제이 코트니, J.K시몬스, 다요 오케니이, 맷 스미스, 코트니 B.반스, 아론 V. 윌리엄슨 등이 출연한다.


한편 이병헌은 지난달 31일 아내 이민정의 득남 소식을 전하면서 "그 동안 실망시킨 부분들을 갚아 나가며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부디 산모와 새 생명만큼은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이병헌에게 사석에서 촬영한 음담패설 동영상을 빌미삼아 50억원을 요구한 혐의로 구속 기소된 걸그룹 글램 출신 김다희와 모델 이지연은 지난달 26일 항소심 최종공판에서 각각 징역 1년과 집행유예 2년, 징역 1년2월과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상고를 포기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