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말리커피, 프랜차이즈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매장 크기·상권별 맞춤형 콘셉트 제공…운영방식과 판매 아이템 차별화

말리커피, 프랜차이즈 모집 .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프리미엄 커피전문점 ‘말리커피’를 운영하고 있는 ㈜씨앤브이가 신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말리커피는 전설적인 레게 가수인 밥 말리의 철학을 이어가기 위해 지난 1994년 아들 로한 말리가 만든 커피브랜드다. 씨앤브이는 말리커피 본사와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지난해 9월 세계 최초로 이태원에 1호점을 열었으며, 올해 1월 강남점을 오픈 했다. 또 크라우드 펀딩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프랜차이즈 모집을 진행했으며, 대구 동성로점과 수성못점에 가맹 1호점, 2호점 론칭 준비를 하고 있다.


말리커피의 최대 강점은 세계 3대 커피로 꼽히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원두에 있다. 로한 말리가 운영하는 자메이카 현지 농장에서 블루마운틴 원두를 독점 직수입하고 있으며, 수입한 원두는 국내에서 로스팅 후 판매하고 있다.

블루마운틴 원두 외에 매장에서 판매하는 다른 원두 역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또한 부의 사회환원을 강조한 밥 말리의 철학을 이어받아 매출의 일정금액을 밥 말리의 가족이 운영하는 원러브(1Love) 재단 및 세계 곳곳의 아이들을 위해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말리커피는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위해 매장 크기와 상권별 맞춤형 콘셉트를 제공한다. 인테리어와 메뉴 등을 고정하지 않고 매장에 따라 운영방식과 판매 아이템 등을 차별화해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지속적인 홍보 활동으로 가맹점주의 성공적인 매장 운영을 지원한다.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 수목 드라마 ‘앵그리맘’에 장소협찬을 하고 있으며, 이달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원두를 이용한 RTD제품 출시를 맞아 이승기와 하하를 모델로 TV CF를 방송할 계획이다.


말리커피 마케팅 담당자는 "좋은 원두와 세계적인 스타, 그리고 착한 경영철학이 모인 곳이 말리커피”라며 “본사와 가맹점, 소비자가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말리커피 홈페이지 및 전화(☎ 02-515-0545)로 하면 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