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주리와 열애설' 지창욱, '화이트데이 男' 2위 등극…1위는?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김주리와 열애설' 지창욱, '화이트데이 男' 2위 등극…1위는? 지창욱
AD



'김주리와 열애설' 지창욱, '화이트데이 男' 2위 등극…1위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지창욱이 김주리와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2015년 '화이트데이의 남자' 2위에 오른 것이 뒤늦게 네티즌들 사이에서 재조명 받고 있다.

지창욱은 중국의 한류페이지 엠웨이브(Mwave)가 지난 달 3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 '화이트 데이, 당신은 어떤 꽃미남에게 가장 사탕을 받고 싶나요?' 설문조사에서 전체 24.4%(3086표)를 얻어 2위에 올랐다.


1위는 '수지의 남자' 이민호로 61.1%의 득표율을 차지했다.

3위에는 이준 5.5%(689표), 4위부터는 박유천 4.5%(562표), 김수현 4.4%(558표) 순이었다.


지창욱은 KBS2 '솔약국집 아들들', KBS1 '웃어라 동해야', SBS '무사 백동수' 등 드라마에 출연했다. 지난해 방송된 MBC 드라마 '기황후'에서는 원나라 황제 타환 역을 맡아 중화권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두 사람이 같은 액세서리를 한 것을 보고 일부 누리꾼이 열애설을 제기했지만 사실이 아니다"라며 "친분이 있는 것은 맞지만 사귀지는 않는다"고 열애설을 해명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