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갤럭시S6, 어벤저스 에디션 나온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삼성전자 "갤럭시S6, 어벤저스 에디션 나온다" 갤럭시S6 헐크 버전(사진 = 씨코 기립갤식 작품)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가 새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의 '어벤저스 에디션'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이민혁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디자인팀장은 9일 서울 서초사옥에서 열린 '갤럭시S6 월드투어 서울' 행사에서 "어벤저스 오픈 테마에 이어 어벤저스의 다양한 캐릭터들로 디자인된 어벤저스 에디션도 액세서리로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어벤저스는 마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영웅 팀으로 아이언맨, 헐크, 토르, 캡틴 아메리카 등의 캐릭터로 구성돼 있다. 영화로도 개봉됐다.

이는 지난 달 1일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를 공개한 후 소비자 반응을 발 빠르게 피드백한 결과다. 당시 갤럭시S6 엣지의 '그린 에메랄드' 컬러를 본 소비자들이 제품과 어벤저스의 '헐크' 캐릭터를 합성해 이슈가 된 바 있다.


이영희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팀팀장은 당시 "마블과의 협업을 통해 월페이퍼 형태로 (어벤저스 에디션을) 선보일 수 있고 이를 또 다른 형태로 제품화해서 내놓는 것 역시 협의해볼 수 있다"고 가능성을 시사한 바 있다.


오픈 테마 기능은 바탕화면과 애플리케이션, 아이콘뿐만 아니라 전화 메지시와 같은 기본 앱까지 모든 것을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테마로 바꿀 수 있는 기능이다.


이 팀장은 "어벤저스 테마, 에버랜드 테마 등 상황과 취향에 맞춘 30종 이상의 다양한 테마를 사용자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