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리아테크, 얼굴 운동기구 '파오' 11일 첫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뷰티 전문기업 코리아테크는 얼굴 운동기구 '파오(PAO)'를 오는 11일 밤 11시 5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국내 최초로 런칭한다고 8일 밝혔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파오(PAO)'는 노화로 인해 처지고 굳어진 얼굴 근육을 끌어올려 줄 뿐만 아니라 턱 밑 처진 살까지 끌어올려주어 얼굴 리프팅에 효과적인 얼굴 근육 운동기구다. 입술로 물고 고개를 위 아래로 움직여주는 간단한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 아침 저녁으로 30초만 운동 해주면 입 주위에 있는 5개의 표정근육을 효과적으로 자극해 얼굴을 끌어 올려 주는 효과가 있다.

값비싼 리프팅 관리나 부작용이 우려되는 시술 대신 한번 구매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건강하게 밝은 인상과 동안을 되찾아 준다는 점이 파오의 강점이다. 파오를 꾸준히 사용해 운동할 경우, 입꼬리를 올려 황금비율에 가까운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고 좌우 균등 운동 효과로 얼굴의 균형을 잡아준다. 때문에 취업을 앞둔 취업 준비생이나 얼굴비대칭으로 고민인 이들에게도 적합한 운동기구다.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파오는 평소 운동하기 어려운 얼굴 근육을 자극해 속부터 탄탄하게 근육을 채워 주기 때문에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홈쇼핑을 통해 파오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고, 많은 분들에게 웃는 얼굴을 찾아주는 신개념 셀프 케어 아이템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