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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테크, 이영애 롤러 리파캐럿 中 홈쇼핑 첫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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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테크, 이영애 롤러 리파캐럿 中 홈쇼핑 첫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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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뷰티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가 오는 8일 오전 11시 중국 홈쇼핑 채널 ‘러파이(樂拍·LuckyPai)’를 통해 리파캐럿을 최초 런칭하고 중국 여심 공략에 나섰다.


리파캐럿을 런칭할 중국의 첫 홈쇼핑은 ‘러파이(樂拍?LuckyPai)’로 2007년에 설립된 홈쇼핑 업체다. 러파이는 산둥성 지난시에 위치한 홈쇼핑사로 중국 국가광전총국에서 허가한 산동지역 유일한 홈쇼핑 채널이기도 하며, 200만 이상의 회원을 가지고 있는 영향력 있는 홈쇼핑사다.
코리아테크는 러파이 홈쇼핑에서 리파캐럿런칭 방송을 시작으로 홈쇼핑 채널을 통해 전중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리파의 중국 홈쇼핑 런칭은 중국 내 홈쇼핑사들로부터 큰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리파캐럿은 지난 8월 국내 홈쇼핑을 통해 런칭 이후 뷰티 디바이스로서 이례적으로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며 주목받는 제품으로, 국내 여성들 사이에서도 역시 ‘이영애 롤러’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충전 없이 태양전지판으로 미세전류를 발생시키고, 특허 받은 전문관리사의 손 마사지 각도의 구현을 통해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를 주는 백금 페이스롤러이다.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 수중 사용 및 세척이 가능하며, 화장품이나 매개체 없이 맨 살에 직접 마사지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피부에 닿는 두 개의 볼은 금보다도 고가인 백금으로 처리되어 미세전류의 효과를 극대화 해주며 민감한 피부에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화장품만으로는 해결되기 힘든 처진 불독살과 턱선, 팔자주름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동열 코리아테크 대표는 “중국 홈쇼핑 시장은 매년 30%씩 성장할 정도로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어 중국 내 상품 홍보와 판매 채널로 각광받고 있다”며“이번 중국 홈쇼핑 런칭을 시작으로 전중국으로 확장해 나가며 뷰티시장 공략에 매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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