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두피 및 모발 관리에 대한 전문성 더해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헤어관리용품 전문쇼핑몰 '헤어마인드'는 김해석 대표를 비롯한 전 직원이 두피모발관리사 자격증 '트리콜로지스트(Trichologist)'를 취득했다고 7일 밝혔다.
두피모발관리사 트리콜로지스트 (Trichologist)는 한국두피모발관리사협회(KAT)에서 인증하는 민간자격증으로 고객의 두피 및 모발 상태를 분석한 후, 이 모든 정보를 바탕으로 모발과 두피에 문제를 가진 고객들에게 객관적, 과학적 자료를 가지고 근본적 해결 방법을 제시하고 관리하는 전문가에게 수여하는 자격증이다.
헤어마인드 김해석 대표는 “탈모, 두피 및 모발 관리에 대해 보다 더 전문성을 더해 고객에게 신뢰성을 높이고자 전 직원이 두피모발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과 전문성으로 고객님들의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책임지는 헤어마인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헤어마인드는 일본 루안(RUAN)사의 흑채(순간증모제) ‘슈퍼밀리언헤어’, 일본 퓨루(PYURU)사의 ‘리시리 헤어크림’과 ‘리시리 헤어 컬러링 트리트먼트 등을 독점 수입·판매 하는 필코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헤어케어용품 전문쇼핑몰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