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반려견주들을 대상으로 아이더 봄 신상품 워킹화 ‘자비에 라이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반려견을 기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네이버 반려견 커뮤니티 '강사모(cafe.naver.com/dogpalza)'에 게재된 아이더 ‘라이트 워크’ 체험단 이벤트 게시물을 스크랩한 후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고 싶은 장소와 원하는 워킹화 색상 및 사이즈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신청자 중 총 10명을 체험단으로 선발해 '자비에 라이트' 워킹화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2일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이들은 오는 5월3일까지 반려견과 함께 한 ‘자비에 라이트’ 워킹화 체험 후기를 작성해야 한다.
우수 리뷰어 1명을 선정해 아이더 '자비에 라이트’ 재킷과 '자비에 라이트’ 팬츠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스크랩을 많이 한 5명을 '소문왕'으로 선정해 반려견 사료 '인스팅트 1kg'을 증정한다. 우수 리뷰어 발표는 5월6일이다.
이와함께 오는 19일까지 페이스북 반려견 커뮤니티 페이지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워킹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강아지의 모든 것(facebook.com/allaboutdogspage)'에서는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는 사진과 워킹화 색상 및 사이즈를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우수자에게는 워킹화 등 선물을 제공한다.
체험 제품인 ‘자비에 라이트' 워킹화는 가볍고 유연한 초경량 워킹화로 도심은 물론 가벼운 산행 시 신기 좋은 제품이다. 내구성 및 통기성이 좋은 메쉬 원단을 신발 전체적으로 사용하고 무재봉 공법을 적용했다. 여성용 색상은 핫핑크며 남녀공용 색상은 레드다. 가격은 19만9000원.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