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통해 보여주는 가족 지향적 이미지가 카니발 리무진과 잘 맞아 선정
기아차, 카니발 리무진 출시 맞춰 다양한 광고 및 마케팅 전개 예정
'대한민국 아빠 만세' 캠페인, '송대장과 삼둥이의 캠핑기' SNS 공유 이벤트 등
프리미엄 미니밴 카니발 리무진, VIP 시트와 넓은 실내공간 등으로 인기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기아자동차는 지난달 30일 출시된 신형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의 1호차 주인공으로 배우 송일국 씨를 선정하고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송일국 씨는 최근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세 쌍둥이 자녀(대한·민국·만세)를 향한 무한한 애정과 좌충우돌 육아기를 선보이며 '국민 삼둥이 아빠'라는 호칭과 함께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자녀에게 다정하고 친구 같은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는 송일국 씨의 '프렌디'한 이미지가 프리미엄 미니밴 카니발 7인승 리무진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삼둥이와 함께 행사에 참석한 송일국 씨는 "가족을 배려하는 마음이 담긴 VIP 시트부터 넓은 실내공간,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우리 가족과 꼭 맞아 구매를 결정했다"며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은 삼둥이를 태우고 다니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차"라고 소감을 전했다.
기아차는 카니발 7인승 리무진 출시에 맞춰 다양한 광고, 마케팅 펼칠 계획이다. 그 첫 번째로 송일국 씨와 삼둥이의 캠핑기가 담긴 온라인 영상을 통해 대한민국 아빠들을 응원하는 '대한민국 아빠 만세'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와 함께 캠핑기 영상을 SNS에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방콕 가족여행 상품권(1명/4인 기준 숙박 및 항공권) ▲제주도 가족여행 상품권(3명/4인 기준 숙박) ▲멘도자 여행 캐리어(2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달 12일까지 홈페이지(https://carnival.kia.com)이벤트 참여하기 페이지를 방문해 '삼둥이의 캠핑기' 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 또는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면 된다.
지난달 30일 출시된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은 VIP 라운지 시트 적용 및 총 3열의 시트 배열로 퍼스트 클래스 급의 안락함과 탑승 편의성을 높였으며 9·11인승 모델에 비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한 상품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