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박효신의 신곡 '샤인 유어 라이트'(Shine Your Light)가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6일 자정 박효신의 새 싱글 '샤인 유어 라이트'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샤인 유어 라이트'는 공개 직후 멜론, 엠넷뮤직,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싸이월드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몽키3 등의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었다.
'샤인 유어 라이트'는 지난해 3월 발매된 '야생화'와 11월 발매된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를 잇는 박효신 7집 앨범의 연작 중 세 번째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박효신이 영국 출신 감성 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 플랫츠와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함께 작업한 곡이라고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효신은 지난 해 자신의 데뷔 15주년 콘서트 '해피투게더'에서 "반짝 반짝거리는 노래라고 생각했다. 제목처럼 여러분 마음속에 반짝반짝 빛나는 노래가 됐으면 좋겠다"고 신곡 '샤인 유어 라이트'를 소개한 바 있다.
'샤인 유어 라이트'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일 공개되며 박효신의 정규 7집은 상반기 중 발매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