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효신 4월 컴백, '샤인 유어 라이트' 싱글 발매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박효신 4월초 컴백, "긴 겨울 끝의 봄날, '샤인 유어 라이트' 발매"


박효신 4월 컴백, '샤인 유어 라이트' 싱글 발매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박효신이 새 싱글 앨범을 들고 4월초 컴백한다.


25일 박효신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긴 겨울 끝의 봄날, 4월초 박효신의 새 싱글 '샤인 유어 라이트'(Shine Your Light)가 발매됩니다. 금요일, 그 첫 번째 소식을 만나 보세요"라며 박효신의 싱글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번에 발매될 싱글앨범 '샤인 유어 라이트'는 지난해 열린 데뷔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에서 처음으로 팬들에게 라이브로 선보인 곡이다.


지난해 3월 발매된 '야생화'와 11월 발매된 '해피 투게더'에 이은 그의 7집 앨범 연작 중 세 번째 곡이다. 영국출신 감성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플랫츠가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함께 음악적으로 교감을 나누며 작업을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박효신의 '야생화'와 '해피투게더'는 발표한 지 1년이 넘게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새 싱글 앨범 발매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