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터파크투어, 업계최초 리무진 서비스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리무진 서비스 및2 4시간 상담, 할인쿠폰 등 비즈니스 클래스 전용 서비스 제공


인터파크투어, 업계최초 리무진 서비스 론칭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인터파크투어가 비즈니스클래스 이용 고객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1일부터 비즈니스클래스 전용관을 오픈하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비즈니스클래스 고객들을 위해 국내 여행사 최초로 ‘프리미엄 리무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리무진 서비스는 EQUUS VS급 전용 차량으로 고객의 집 앞부터 공항까지 편안하게 모시는 서비스다.


4월1일 이후 아시아나항공, 에어캐나다, 델타항공 등 국내외 7개 항공사의 미주ㆍ유럽 노선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예약 및 발권한 고객 대상으로 왕복 여정 중 희망하는 1회를 제공한다.

신청방법은 리무진 아이콘이 표시된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구매한 후 예약/결제내역의 1:1 문의신청란에 입출국일, 픽업주소, 연락처 등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이 밖에도 비즈니스클래스 고객 전용 핫라인 및 24시간 긴급상담을 운영하며 예약 후부터 출국 하루 전 SMS 안내 등 1:1 맞춤 트래블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최대 10만원의 전용 할인쿠폰 증정, 대기 상황일 경우 우선적으로 좌석을 배정하는 대기자 좌석 관리서비스, 선호 좌석 지정, 기내식 사전 신청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비즈니스클래스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투어 해외항공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